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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TORQUE AND TENSION CALIBRATOR) > 중소기업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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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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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TORQUE AND TENSION CALIBRATOR)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pan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20-12-31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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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용 시험설비, 축력계, 쉐어렌치(샤렌치), 너트런너 전문업체

   WEB : www.smfasteners.co.kr

   BLOG : https://blog.naver.com/rinklee123

   TEL : 031-319-0913

   FAX : 031-624-0913


▶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 디지털 이동식축력계, 무선형 디지털 이동식축력계, 토오크렌치, 편구 수동렌치, 건설용 전동공구,

  회전형 쉐어렌치(샤렌치), 일체형 쉐어렌치(샤렌치), 1차체결용 쉐어렌치(샤렌치), 수동 쉐어렌치, M36 본체결 쉐어렌치(샤렌치),

  M36 1차체결용 쉐어렌치, 너트런너, 임팩, 너트풀림소켓, 리버스, 지하철용 너트런너, 건설용 시험설비등


1.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TORQUE AND TENSION CALIBRATOR)

  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는 건설용 고장력볼트의 토크와 텐션시험에 사용되는 시험장비입니다

  두축셀이 장착되어 건설용 고장력볼트 시험시 시험규격의 토크와 텐션(TORQUE AND TESION), 마찰계수(K)가 동시에

  터치스크린 화면에 표시되어 집니다

  이동이 가능하며 바닥 홀로 별도의 장비로의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SM-MJ500은 토크범위(TORQUE RANGE)가 50~3000N.m, 텐션범위(TENSION RANGE)가 0~500KN으로

  건설용 고장력볼트 16(5/8"), M20(3/4"), M22(7/8"), M24(1"), M27(1 1/8"), M30(1 1/4")의 시험이 가능합니다

  SM-MJ800 토크범위(TORQUE RANGE)가 50~5000N.m, 텐션범위(TENSION RANGE)가 0~800KN으로

  건설용 고장력볼트 16(5/8"), M20(3/4"), M22(7/8"), M24(1"), M27(1 1/8"), M30(1 1/4"), M33(1 3/8"), M36(1 1/2")의

  시험이 가능합니다

 

 

1)정밀도가 높고 공인기관 교정후 납품되므로 신뢰성이 높습니다(토크와 텐션 별도교정)

2)토크와 텐션(TORQUE AND TENSION), 마찰계수(K)가 동시에 표시되므로 업무효율이 향상되며 결과확인이 용이합니다

3)디지털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작동이 쉬우며 소수점 한자리가지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4)해당장비 자체 또는 별도의 장비를 구성하여 이동이 가능하므로 장소에 구분없이 토크,텐션(TORQUE AND TENSION)에 대한

시험이 가능합니다


 

1)공인기관 교정시 필요한 일련번호를 명시하였습니다

2)일반적으로 토크,텐션 시험장비는 일정한 볼트 길이가 되어야 시험이 가능하여 짧은길이의 볼트(SHORT BOLT)의 시험이 안되는데

SM-MJ500, SM-MJ800은 BUSING(후면 지그)에 깊이를 주어 짧은길이의 볼트(SHORT BOLT)의 시험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10mm, 20mm, 40mm SPACER KITS(BUSING용 와셔)를 삽입하여 긴 볼트(LONG SIZE BOLT)의 시험도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1)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시험규격과 토크(TORQUE)의 단위 N.m, lbf.ft, kgt.m, 텐션(TENSION)의 단위 KN, tonf, kip(kilo pounds,

인치 4.449KN)의 변환이 가능합니다

2)시험날짜별 시험데이터 저장이 가능합니다

3)주요 설정부는 비밀번호설정(PASSWORD)을 하여 만에하나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근본적으로 차단하였습니다


2.토크,텐션 겸용 디지털시험기(TORQUE AND TENSION CALIBRATOR) 동영상  

  고장력볼트 공인검사기관에 납품하기 전 최종 자체시운전을 진행하였습니다

  시험측정값의 정확도만 파악하기 위해 본체결 너트런너가 아닌 1차체결렌치와 토오크렌치로 자체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에스엠중신 블러그 : https://blog.naver.com/rinklee123/222191481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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